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5회 경제인 대상 수상 조경완 대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4-12 11:34: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9
경기방송 제정 경기경제인대상 수상자 8명 확정

[앵커] 남다른 소명의식으로 경기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을 선발해 시상하는 경기방송 제정 제5회 경기 경제인대상 수상자가 선정됐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대상을 차지한 8개 부문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18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열립니다.

안자영 기잡니다.

[리포트] 경기방송 제정 제5회 경기 경제인대상 수상자가 확정됐습니다.

심사에서 위원들은 경영혁신과 기술혁신, 벤처기업 부문 등 8개 분야에서 8명의 수상자를 선정했습니다.

(인터뷰)심사위원장인 이재은 경기대 교수입니다.
"훌륭한 기업인들이 많이 지원을 했다. 특히 여성경영인부문은 7명이 추천돼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다.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기업활동을 열심히 하신 분들을 선정하기 위해 나름대로 객관적인 잣대를 가지고 선정하려고 애썼다"

경영혁신부문은 선진형 위생관리시스템 HACCP인증을 획득해 대형마트와 학교급식 납품으로 연 16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주)해우촌 조경완 대표에게 돌아갔습니다.

또, 기술혁신부문은 철도차량부품 전문기업으로 핵심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주)소명의 노경원 대표가 선정됐습니다.

수출혁신부문은 스마트폰 포토프린터를 개발해 150억원의 수출을 달성한 (주)프리닉스의 노광호 대표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습니다.

서비스혁신부문은 꿀과 로얄제리 등 봉산물을 특화시켜 축산농가에 저렴하게 공급한 아이비영농조합법인 양경렬 대표가 선정됐습니다.

벤처부문은 반도체 검사.조립 부품인 체인지키트를 국산화한 (주)대상엔지니어링 이왕기 대표이사에게, 노사화합부문은 평택항의 생산적인 노사문화를 구축한 평택항운노동조합의 김대식 위원장에게 돌아갔습니다.

이와 함께 여성경영인부문은 광학필름인 프리즘시트를 제조하고 있는 (주)코아옵틱스 정윤정 대표가 선정됐습니다.

올해부터 새롭게 추가된 소상공인 부문은 안전한 먹거리와 친환경 신품을 생산하는(주)현대에프앤비 이종규 대표이사가 영예를 안았습니다.

수상자에게는 각 부문별로 상금 2백만원과 상패가 주어집니다.

제 5회 경기 경제인대상 시상식은 오는 18일 오후 3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광교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경기방송 안자영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